이스라엘사해소금 Dead Sea Bath Salt
사해소금을 입욕이나 피부미용을 위해 사용시 삼투압현상으로 인해 모공 속 깊이 있는 피지가 삼투압으로 뿜어져 나오고 노화된 각질이 벗겨지는 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사해소금 옥욕 이후에는 모공 속 노폐물이 배출되어 피부가 숨을 쉬기 때문에 몸이 시원하고 천연 미네랄이 피부의 보습효과를 줍니다. 또한 사해소금은 혈액순환을 좋게 해 신결통, 관절염인 사람에게 좋고 살균효과가 있어 알레르기성 피부염 등에 효과적입니다.
INCI: Dead Sea Salt
원산지:이스라엘
제품의 유래:천연
성상:1-3mm크기의 반투명한 입자
성질:수용성
안정성:천연 가공성분
용도: 마사지, 목욕 , 반신욕
권장사용량: 목욕시-욕조에 물 180리터에 사해솔트 50g을 잘 저어 용해시켜 주세요.
Dead sea- 사해는 요르단과 이스라엘 사이에 위치하며, 수면은 평균 해수면보다 약400m나 낮아 지표상 최저점에 위치한다.
사해(Dead sea)라 불린 까닭은 염도와 미네랄농도가 일반 바닷물에 비해 8~10배나 높아 생물이 살수 없기 때문이다.
어류는 물론 해초도 살수없을 정도이며, 오직 해변에서 볼 수 있는것은 새하얀 결정체의 소금뿐이다.
이것은 보통소금이 아닌 광물질이 고농도로 농축된 미네랄 소금이다.
사해는 염도와 미네랄 농도가 일반 해수에 비해 10배가량 높아 생물이 살수 없지만, 광물질이 고농도로 농축된 미네랄 소금입니다.
사해 바닷물에는 인체에 유익한 약 21종의 미네랄이 녹아있고, 물구성의 32%를 미네랄이 이루고 있습니다.